기사최종편집일 2020-02-19 23: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아련한 눈동자로 절정의 소년미 폭발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20.02.13 12:22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시선을 사로잡는 치명적 눈빛을 발산했다.

13일 0시 방탄소년단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정규 4집 'MAP THE OF THE SOUL:7'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이번에는 학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스쿨룩을 차려입은 멤버들은 풋풋한 학생으로 변신, 상큼 발랄함이 물씬 풍겼다. 특유의 자유롭고 편한 분위기가 전해졌다. 

특히 지민의 사랑스러움이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아이보리색 니트 조끼 안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 넥타이까지 착용했다. 



지민은 귀여운 스쿨룩에 녹색 넥케이프를 걸치며 완벽한 학생으로 변신했다. 다양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앙증맞은 표정부터 아련함이 느껴지는 눈빛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절정의 소년미가 폭발한다", "눈빛에 진짜 홀리고 있어요", "와 마지막까지 포토 대박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