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00
연예

윤종신, 오랜만에 가족과 디즈니랜드 나들이…전미라 "행복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2.13 10:40 / 기사수정 2020.02.13 10:40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윤종신 아내 전미라가 오랜만에 뭉친 가족의 근황을 공개했다.

13일 전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당연한 것이 나에겐 당연하지 않을 수도 있고 나에게는 너무나 평범한 일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일일 수도 있죠... 삶에는 어느 기준이라 게 없는 것 같아요.. 행복해하는 걸 바라보는 것만으로 행복할 수 있구나.. 생각 들었던 시간들"이라며 글을 적었다.

이어 그는 "우리 가족에겐 이런 온전한 시간들이 없어서 #라라라는 이 상황이 그냥 너무너무너무 좋기만 합니다. 아마도 #라라라 에겐 아빠랑 자고 눈뜨고 먹고 시간 보내고 논 이 며칠이 제일 큰 추억이 될듯합니다. 무슨 일이든 다 만족스럽거나 다 불만족인 건 없죠 항상 지나고 보면 #일장일단이 있는 법"이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전미라는 "이런 시간이 주어진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디즈니랜드에서 윤종신이 3남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윤종신과 아이들의 모습에서 애틋함이 물씬 느껴진다.

윤종신은 지난해 11월 '이방인 프로젝트'를 위해 출국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전미라 인스타그램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