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19 23:4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맛남의 광장' 백종원, 밤밥 백반·밤 크림빵 공개…'중독'되는 맛

기사입력 2020.02.13 10:00 / 기사수정 2020.02.13 10:10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맛남의 광장’이 공주의 밤으로 또 한 번 신드롬에 도전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이 충청남도 공주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백종원은 전북 장수 편 아침 식사 당시 온도조절에 실패했던 ‘사과 술빵’에 이어 ‘밤 술빵’ 연구에 몰두, 만회에 나섰다. 그는 빵 만들기에 필요한 기본 재료인 이스트부터 숙성도, 불 온도까지 꼼꼼히 점검하는 등 절치부심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아무도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했다. 찜기 속 물의 양이 턱없이 부족해 또다시 실패 위기에 봉착한 것이다. 분노한 백종원은 범인(?) 색출에 나섰고, 멤버들 역시 서로를 의심하며 알리바이를 만들어내기에 바빴다. 마피아 게임을 방불케 하는 긴박한 현장 속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범인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외에도 백종원은 밤밥과 달래 양념장의 이색적인 조화가 일품인 ‘밤밥 백반’을 선보여 멤버들의 극찬을 받았다. 평소 입이 짧기로 유명한 김희철은 백종원의 달래 양념장을 뺏어 먹으며 ‘밤밥 백반’에 중독된 모습까지 보였다. 심지어 그는 남은 달래 양념장을 집에 챙겨 가 일주일 내내 식사를 했다고. 매 회 이색적인 레시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백종원이 이번에는 어떤 특별한 맛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어진 숙제 검사 시간에서는 제주도 편에 이어 양세형의 활약이 돋보였다. 그가 준비한 밤 잼 토스트에 백종원의 아이디어가 더해져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밤 크림빵’이 탄생, 메뉴로 등극했다.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맛남의 광장'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