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10 11: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롯데시네마, '수퍼 소닉' 등 애니메이션 영화 3편 굿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0.02.13 09:38 / 기사수정 2020.02.13 09: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2월 극장가를 찾는 세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 '수퍼 소닉',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굿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수퍼 소닉'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인증하면 소닉, 닥터 로보트닉, 그린힐즈의 경찰 톰 등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카드 5종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또 수퍼4D(SUPER 4D)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는 알림장, 스티커, 그립톡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두 가지 모습으로 변신하는 장난감 골든티라카 굿즈와 미니특공대의 리더인 볼트의 가면 굿즈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를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미니특공대 슈퍼공룡파워 레인저 피규어 5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원작 '원피스'의 20주년 기념 극장판 '극장판 원피스 스탬피드' 관람객을 위한 한정판 개봉 특전도 준비돼 있다.

영화 관람 후 현장에서 티켓 인증 시, 작가 오다 에이치로가 직접 그린 캐릭터 스케치 초안과 아트웍,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한정판 원피스 코믹 제 10089권(한글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굿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