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51
연예

송승헌, MBC 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컴백…로맨스 바람 예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12 17:4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로맨스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송승헌은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멜로, 코미디, 블록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그런 그가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돌아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극중 송승헌이 맡은 김해경은 음식과 식사 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고 치유해주는 정신과 전문의 겸 음식 심리학자이다. 진료와 상담 시간엔 젠틀한 면모를 보여주지만, 음식을 평가할 땐 독설을 서슴지 않는 캐릭터. 그러나 내면 깊은 곳에는 인간애와 사랑이 자리 잡고 있는 매력남이다.

송승헌은 OCN 드라마 '블랙'과 '플레이어'를 연출한 고재현 감독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설레는 로맨스 연기와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던 터라, 그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로맨스 연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