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43
연예

‘내기맨’ 김보성, 이훈과 '브라질리언 왁싱' 걸고 최후의 대결

기사입력 2020.02.12 16:58 / 기사수정 2020.02.12 17:01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내기맨' 김보성이 데뷔 이래 최초로 왁싱 숍을 방문한다.

12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내기맨’에서는 김보성의 왁싱 숍 방문기가 공개된다.

‘내기맨’이 찾은 3번째 장소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패션의 중심지로 꼽히는 압구정. 한껏 멋을 낸 두 남자가 제일 처음 방문한 곳은 유명 연예인도 즐겨 찾는다고 알려진 로데오 거리의 대표 왁싱 숍이다.

김보성은 왁싱 숍에 도착하자 시작과 달리 한껏 경직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그는 첫 촬영에서부터 “구레나룻은 내 마지막 자존심! 이거 밀면 나 하차할 거다!”라며 남달리 털에 대한 애착을 보여 왔기에 왁싱 숍에서의 내기 앞에 더욱 긴장된 모습을 보인다.

게다가 두 남자의 털을 걸고 벌어지는 이번 내기 종목은 바로 ‘지식 대결’이다. 문제를 맞히지 못할 때마다 왁싱을 해야 한다. 김보성과 이훈은 그 어느 때보다 사활을 건 승부를 펼친다.

특히, 김보성은 상식 문제에 가장 취약했기에 그 어느 때보다 혼신의 힘을 다해 열띤 내기를 펼친다. 급기야 넘치는 승부욕으로 직접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벌칙으로 걸며 최후의 내기에 도전, ‘내기맨’ 촬영 이래 가장 숨 막히는 내기가 펼쳐진다.

'내기맨'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