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10 11: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더 로맨스’, 김지석X유인영X강한나X정제원의 '사랑 이야기'…예고 공개

기사입력 2020.02.12 13:51 / 기사수정 2020.02.12 14:07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더 로맨스'가 첫 방송을 앞두고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와 정제원의 선남선녀 케미를 보여주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회 예고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사랑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김지석, 유인영과 강한나, 정제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제원은 "나한테 아직은 '연애가 어렵나?'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고, 강한나 역시 "진짜 사랑이 어렵다"며 털어놨다.

유인영은 평소 김지석과 남다른 우정을 다진만큼 좀 더 솔직하게 "좋았던 기억이든 나빴던 기억이든, 그 기억을 끄집어내는 게 서로 너무 힘들 것 같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네 사람은 대화를 통해 서로가 생각하는 로맨스를 털어놓고, 웹드라마 시나리오를 써 내려가며 로맨틱한 장면들을 연출해 나갔다. 이들이 케미를 뽐내며 완성시킬 웹드라마에 더욱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스타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며,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더 로맨스'는 13일을 시작으로 목요일 오후 6시 25분 방영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NAK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