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22
연예

아이즈원,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위즈원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0.02.12 00:06



아이즈원이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2일 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IZ*ONE (아이즈원) - 'FIESTA' MV Teaser”라는 메시지가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피에스타’ 뮤직비디오 티저가 담겨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의 자태와 ‘피에스타’의 멜로디는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아이즈원은 최근 컴백 일정이 공식 확정한 바 있다.

지난 3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아이즈원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국내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더불어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지난 4일 기준 국내에 이어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일본 타워레코드뿐만 아니라 해외 직판 플랫폼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온라인 음반 사이트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차트에서도 1위 및 최상위권을 석권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