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10 11:0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더 로맨스' 김지석·유인영·강한나·정제원, 심쿵 유발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02.11 15:0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더 로맨스’가 티저 공개만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11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공식 SNS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김지석, 유인영과 강한나, 정제원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김지석과 유인영의 티저 영상에는 배우 공효진이 깜짝 등장한다. 김지석은 시나리오와 관련한 자문을 구하기 위해 ‘동백꽃 필 무렵’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공효진에 전화를 걸었고, 공효진은 첫 시작부터 팩트 폭력을 날려 김지석을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한나와 정제원은 처음 시작하는 커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혼신의 창작 열정을 보였다. 두 사람은 시나리오 속 캐릭터들의 식성, 패션 스타일 등 디테일 한 부분까지 설정하며 대화의 꽃을 피워 첫방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더 로맨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 남녀 스타들이 로맨스 웹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오는 1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25분 JTBC를 통해 방영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NAK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