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5 04: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콘솔게임

대원미디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판매 진행

기사입력 2020.02.08 16:21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Nintendo Switch( 이하 닌텐도 스위치)의 2020년 기대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예약 판매를 지난 7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동물의 숲 시리즈는 동물들이 사는 숲속에서 마을을 꾸미거나 채집 및 NPC 주민과의 소통 등 다양한 콘텐츠를 높은 자유도 속에서 즐길 수 있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예약 판매를 시작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시리즈 최신작이자 닌텐도 스위치로는 첫선을 보이게 되는 타이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유저는 무인도 이주 패키지 플랜에 참여한다는 설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또한 로컬이나 온라인을 통해 최대 8명까지 함께 모여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모여봐요 동물의 숲’ 특별 본체(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와 휴대용 케이스도 함께 발매될 예정으로 유저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 상품들은 3월 20일 국내 정식 발매 예정이다.

한편 ‘모여봐요 둥물의 숲’ 소프트웨어 예약 판매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특전 제공도 진행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대원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