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22
연예

전소미→ITZY 류진·채령→W프로젝트 주창욱, 오늘(7일) 나란히 졸업 [종합]

기사입력 2020.02.07 14:5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2001년 생 아이돌 스타들과 배우들이 나란히 졸업식을 올렸다.

가수 전소미를 비롯해 그룹 ITZY(있지)의 채령과 류진, 형섭X의웅의 이의웅, 버스터즈의 명형서, W프로젝트의 주창욱, 공연소녀의 민주 등 많은 아이돌 스타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배우 이수민 역시 졸업식에 참석했다. 

7일 오전 서울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제 9회 졸업식이 진행됐다.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드디어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있지의 류진과 채령 역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란히 포토월에 섰다. 

EBS '보니하니' 동문인 이의웅과 이수민 역시 졸업장을 받았고 호피폴라의 기타리스트 김영소, 공원소녀 민주, 소녀주의보 샛별, 버스터즈 형서, 세러데이 주연, 네온펀치 메이, S.I.X 세빈, 아리아즈 주은, '미스트롯' 출신 이승연 등도 학교를 졸업했다.

같은날 서울 연남동 경성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졸업식에는 W프로젝트의 주창욱이 참석했다. 주창욱은 차준호, 황윤성, 이협, 김동윤, 김민서 등의 축하 속에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