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42
연예

W프로젝트 주창욱 "고교 졸업 아쉬워…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소감

기사입력 2020.02.07 14:44 / 기사수정 2020.02.07 14:4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W프로젝트 주창욱이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주창욱은 7일 오전 서울 연남동 경성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졸업식에 참석했다. 

주창욱은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엑스포츠뉴스에 "고등학교에 입학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졸업한다는 게 너무 아쉽다"며 "앞으로 열심히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현장에는 엑스원 출신 차준호를 비롯해 W프로젝트 김민서, 김동윤, 황윤성 이협 등이 참석했다.

김동윤은 "제가 이번 주 화요일에 먼저 졸업을 했는데, 창욱이 형까지 졸업을 하게 됐다"며 "형도 졸업이 설렜는지 잘 모르겠지만 졸업 축하한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축하를 건넸다.

엑스원 탈퇴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보인 차준호는 "다시 울림으로 돌아와 댄스, 보컬 레슨받으면서 열심히 데뷔 준비를 하고 있다. 빨리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어 "기다려주신 거 잘 알고 있어서 빨리 나올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최선을 다해서 꼭 멋진 모습으로 나타나도록 하겠다"고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