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42
게임

던전앤파이터, 남격투가 '진 각성' 업데이트 '100레벨 진 각성기 습득'

기사입력 2020.02.06 17:31



던전앤파이터가 '남격투가' 4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6일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남격투가' 네 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진 각성은 1차, 2차에 이은 세 번째 각성으로, 100레벨 달성 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진 각성기'와 신규 스킬을 획득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다.

이번 '남격투가'의 '진 각성' 업데이트로 '진 그래플러'.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넨 마스터'를 새롭게 만날 수 있고 95레벨 신규 스킬을 획득 가능하다.

특히 '흑패성진 : 사문격쇄', '멸화파천격', '배드엔딩', '삼라만상' 등 화려한 100레벨 '진 각성' 스킬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 액션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남격투가' 플레이 미션에 따라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무기 아바타 상자'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남격투가' 캐릭터로 플레이 할 경우 공격/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가 주어진다. '남격투가'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할 경우 파티원 전체 사냥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오늘의 할 일'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완료할 경우 '경험치 캡슐 및 레벨 상승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넥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