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8 19: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여자친구 "방시혁 PD,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매력있다' 칭찬…많이 의지돼"

기사입력 2020.02.03 16:4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방시혁 PD의 칭찬에 대해 털어놨다.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여자친구(소원, 은하, 예린, 신비, 엄지, 유주)의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여자친구 리더 소원은 처음으로 협업을 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방시혁 PD가 해준 조언에 대해 "사실 아직까지 만나뵙지 못했는데 회사 스태프를 통해서 좋은 말씀을 전해주셨다. 정말 기억에 남는 말이었는데 '여자친구는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여자친구만의 매력이 있다. 그 매력을 살릴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하자'고 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그 조언이 힘이 됐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다고 하셔서 의지가 많이 됐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이 빅히트에 합류한 후 선보이는 첫 결과물인 '回:LABYRINTH'는 이날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교차로 (Crossroads)'는 아름다운 선율을 바탕으로 강렬한 스트링 사운드(String Sound)와 신스(Synth)의 반전이 돋보이는 댄스 곡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