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57
연예

스누퍼 수현, 오늘(3일) 입대 "든든한 응원 감사…건강하게 돌아올 것" [전문]

기사입력 2020.02.03 11:3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스누퍼 수현이 입대 소감을 밝혔다.

3일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가 2월 3일 21사단으로 현역 입대하게 됐다. 사실 조금 갑작스럽게 군대에 가게 되어서 스윙 여러분들과 제대로 된 만남을 가지고 가지 못해 아쉽고 마음이 좋지만은 않다"고 전했다.

이어 "항상 저희 스누퍼 정말 좋아해 주시고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든든히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만큼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군 생활하고 곁으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저희 평범했던 여섯 명은 세상에서 누구보다 행복하고 빛나게 해줬던 스윙 여러분들 정말 많이 아끼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5년 미니앨범 'Shall We(쉘 위)'로 데뷔한 스누퍼는 '쉘 위 댄스', '폴라로이드', '지켜줄게', '백허그' 등의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다음은 스누퍼 수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스윙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누퍼 수현입니다.

제가 2월 3일 21사단으로 현역 입대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조금 갑작스럽게 군대에 가게 되어서 스윙 여러분들과 제대로된 만남을 가지고 가지못해 아쉽고 마음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제 진심이 담긴 편지라도 전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적어 봅니다.

항상 저희 스누퍼 정말 좋아해주시고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든든히 응원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만큼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군생활 하고 곁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저희 평범했던 여섯 명을 세상에서 누구보다 행복하고 빛나게 해줬던 스윙 여러분들 정말 많이 아끼고 사랑합니다.

스누퍼 수현 올림

yeoony@xportsnews.com / 사진=수현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