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27
연예

‘엘르코리아’, 블랙핑크 리사 화보 메이킹 공개 [영상]

기사입력 2020.01.28 22:30



28일 ‘엘르코리아’는 유튜브 채널에 “블랙핑크 리사, 꽃보다 아름다워 / Lisa of BLACKPINK #ELLEcoverstar I ELLE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엘르코리아’ 측은 영상 게재와 함께 “'엘르' 2020년 2월호 커버 스타 블랙핑크 리사!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며 수많은 꽃과 함께했는데요.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는 리사는 분위기 있는 눈빛과 아름다움을 보여주었습니다. 존재만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리사의 패션 필름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라고 전했다.

영상 속에는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리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리사는 남다른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는 오는 2월29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0회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0 SPRING/SUMMER(이하 마이나비 TGC 2020 S/S)에서 메인 아티스트로 무대를 장식한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4대륙 23개 도시 32회 공연에 이르는 첫 월드투어를 통해 세계 곳곳의 팬들과 만났다.

특히 일본 3대 돔투어를 통해 열도 팬들을 만나고 있다. 블랙핑크는 오는 2월 22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엘르코리아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