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2
스포츠

FC서울, ACL 전용 홈 유니폼 ‘SOUL OF SEOUL’ 공개

기사입력 2020.01.28 14:37 / 기사수정 2020.01.28 14:46

임부근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부근 인턴기자] FC서울이 2020 시즌 AFC챔피언스리그(이하 ACL) 홈 유니폼 ‘SOUL OF SEOUL’을 공개했다.

3년 만에 ACL에 복귀한 서울이 르꼬끄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함께 심혈을 기울여 만든 ‘SOUL OF SEOUL’은 아시아 무대에서의 부활을 바라는 모든 팬들의 염원을 담은 ACL전용 홈 유니폼이다.

무엇보다 2020 시즌 FC서울이 표방하는 ‘THE SEOULDAUM(더 서울다움)’ 에 걸맞은 품격을 바탕으로 한 서울의 세련된 이미지와 실용성을 한껏 담아낸 작품이다.

ACL 진출을 기념해 제작된 ‘SOUL OF SEOUL’ 은 기능성과 함께 스타일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르꼬끄의 최신 기술을 접목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집중 할 수 있게 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팬들도 착용하기 편리하게 제작 됐다.

특히 유니폼의 기능성만을 강조되던 한계를 넘어 패션으로서의 실용성도 높이며 서울과 르꼬끄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다시 한번 선보일 수 있게 했다. 또한 FC서울 고유 컬러인 레드&블랙 스트라이프를 색다른 스트라이프 스타일로 슬림하게 디자인해 선수들의 빠른 속도감을 표현했고, 화이트 컬러의 유니폼 바지는 클래식한 스타일로 제작돼 유니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서울의 신규 유니폼 ‘SOUL OF SEOUL’은 서울 상설매장인 FC서울 팬파크에서 1월 28일(화) 경기 당일 현장 판매를 진행하고, 1월 31일(금)부터 온라인샵과 팬파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은 오는 1월 28일(화)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ACL 홈 개막전에서부터 새롭게 디자인된 유니폼 ‘SOUL OF SEOUL’을 착용한다.

한편, 르꼬끄와 2021년까지 동반자로서 함께 할 예정인 FC서울은 2월 중에 새로운 K리그1 홈 유니폼도 공개 할 예정이다.

sports@xportsnews.com/ 사진=서울 제공

임부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