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3 21: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히트맨, 개봉 5일째 100만 돌파…감사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20.01.26 16:48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영화 '히트맨'이 개봉 5일째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제 2의 '극한직업' 흥행계보를 이을 것으로 이목을 모은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히트맨'이 26일(일) 개봉 5일째 15시 20분 누적 관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2017년 설 시즌 개봉해 781만명을 동원한 코믹 액션 '공조'와 동일한 속도로 이어지는 연휴 극장가에 코믹 액션 영화의 강세를 입증하고 있어 기대가 고조된다. 

또한, 권상우표 시리즈로 호평 받은 '탐정: 리턴즈'(2018)와 동일한 속도이기에 이번 '히트맨'을 통해 권상우의 인생작을 갱신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히트맨'은 1/25(토) 설날 당일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 설 명절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며 본격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관객이 직접 뽑은 이번 설 가족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등극하는 등 '히트맨'은 가족들의 원픽 무비로 주목 받고 있어 히트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히트맨'을 통해 환상적인 코믹 시너지를 선보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과 이지원, 조운, 최원섭 감독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던 정준호의 만물 가방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배우들이 가방에서 ‘1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히트다! 히트’ 문구를 줄줄이 꺼내는 모습은 '히트맨'의 주역들 다운 발랄한 매력을 엿보게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개봉 6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흥행 상승세의 포문을 연 영화 '히트맨'은 개봉 2주 차에도 극장가를 유쾌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 세대 관객들의 웃음 취향을 저격하며 설 극장가에 흥행 포텐을 터뜨린 영화 '히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