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4:10
연예

방탄소년단(BTS) 뷔, ‘이런 체대 오빠 어때요?’

기사입력 2020.01.25 18:42



방탄소년단(BTS) 뷔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5일 fila 트위터에는 방탄소년단(BTS) 뷔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뷔의 체대미남 스타일 비주얼과 트레이닝복 핏은 공식 팬클럽 아미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휠라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계약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BTS와 휠라의 첫 화보는 지난 달 베일을 벗었다.

휠라는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2020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화보’를 지난 달 23일 깜짝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이 휠라의 글로벌 모델이 된 후 호흡을 맞춘 첫 번째 화보로, 국내는 물론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 동시 공개됐다.

화보 속 일곱 명의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휠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리니어(FILA)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표정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특유의 조화를 보여줬다.

당초 공식 화보 공개는 1월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소비자들의 뜨거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일부(한 컷)를 깜짝 공개하게 된 것으로, 이번 컷 공개로 향후 보일 이들의 활동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서 공연을 펼친다.

2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그래미 어워즈’는 26일 미국 CBS 방송을 통해 생중계되며, 한국 시간으로는 1월 27일 오전 9시 55분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fila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