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54
연예

화보장인 유인영, 감탄 부르는 비주얼 '잘록한 허리 라인' [화보]

기사입력 2020.01.24 15:33 / 기사수정 2020.01.24 15: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유인영의 자체발광 매력과 솔직 털털한 성격이 담긴 화보 및 인터뷰가 공개됐다.

유인영은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인영은 캔디 컬러 의상과 유니크한 소품이 어우러진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인영은 비비드한 핑크 원피스를 입고 벽에 비스듬히 기대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시원하게 뻗은 매끈한 각선미와 타이트한 원피스로 강조된 잘록한 허리 라인이 눈길을 끈다.


반면 또 다른 화보에서 유인영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롱부츠와 화려한 문양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해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특히 곰 인형을 품에 안고 무심하면서도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유인영의 러블리한 매력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에서 허점 투성이지만 독특한 매력을 지닌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을 맡은 유인영은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과는 다르게 평상시에 말투도 느리고, 긴장하면 손 만지작거리고 낯선 사람을 만나면 쭈뼛거린다. 역할과 사소한 부분이 비슷하니까 다른 배우 분들이 벌써 캐릭터에 빠졌냐고 할 정도다"라며 자신의 역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히기도 했다.

유인영은 '굿캐스팅' 외에도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유인영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2월 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하퍼스 바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