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41
연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공기인형', 31일 이동진 시네마톡 개최 

기사입력 2020.01.24 08:22 / 기사수정 2020.01.24 08:2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개봉 10주년 기념 재개봉작 '공기인형'이 이동진 평론가의 시네마톡을 확정했다.

'공기인형'은 어느 날 공기인형 노조미에게 생겨서는 안될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기인형' 이동진 평론가 시네마톡'은 오는 31일 오후 7시 CGV압구정에서 진행된다.

'어느 가족',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등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작품들과 함께 해왔던 이동진 평론가는 가장 고레에다 다운 영화로 평가받는 '공기인형'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감독의 초기작까지 모두 섭렵하고 있는 이동진 평론가는 신작뿐만 아니라 2016년 '아무도 모른다' 재개봉 당시에도 시네마톡을 진행하며 작품에 대한 명쾌한 해설을 들려주었던 바 있어 이번 역시 의미 있는 자리를 꾸밀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이동진 평론가가 개봉 당시 남겼던 한줄평 역시 화제다. "생(生)의 박동과 숨결을 숏마다 고스란히 아로새긴 그 리듬!"이라는 말을 전해 영화를 아직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는 기대감을, 이미 작품을 보았던 관객들에게는 공감을 자아내며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공기인형' 이동진 평론가 시네마톡'은 CGV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공기인형'은 오는 1월 30일 재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