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7
연예

방탄TV, 펭수와의 만난 뒷 이야기 공개…가장 신난 멤버는 누구?

기사입력 2020.01.23 17:46

백종모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최근 펭수와 만난 모습을 전했다.
 
23일 오후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는 'BTS meets Pengsoo! @ 2020 GDA - BTS'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최근 '2020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펭수와 만난 모습과, 뒷 얘기까지 공개했다.
 
영상에서 펭수는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을 만날 영광을 줄 수 있느냐"며 멤버들을 무대로 이끌었다.
 
펭수는 특유의 '펭수어'로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전주 부분을 부른 뒤 칼군무까지 선보여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이후 대기실에서 방탄소년단 뷔와 정국이 펭수 대기실을 찾은 모습도 공개됐다.
 
정국은 "아까 인사를 못했다"며 펭수와 악수를 했다. 뷔는 펭수와 악수를 청했고, 펭수는 "감사합니다"라며 양손을 내밀어 뷔와 손을 맞잡았다.
 
방탄소년단 멤버 대기실로 돌아온 뒤 정국은 "나 펭수 만나고 왔다. 나 펭수 TV에 나온다"며 신난 표정을 지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방탄TV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