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03
연예

"보이지 않는 공포"...2월 26일 개봉 '인비저블맨', 예고편&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01.23 13:13 / 기사수정 2020.01.23 13: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영화 '인비저블맨'이 2월 26일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예고편과 포스터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비저블맨'은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공포와 마주한다. 

모든 것을 통제하려던 소시오패스 남자로부터 도망친 세실리아(엘리자베스 모스)가 그의 자살로 거액의 유산을 상속받으며 시작되는 예고편은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음악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궁금증을 높인다. 

하지만 그날 이후 느껴지는 보이지 않는 존재의 흔적은 세실리아를 불안에 빠뜨린다. 특히, 그 누구의 눈에도 목격되지 않는 존재 ‘인비저블맨’의 실체가 과연 존재하는 것인지, 그녀의 정신이 온전한 것인지 많은 추측과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또한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어둠 속에서 겁에 질린 세실리아의 불안한 눈빛은 “보이지 않는 공포와 마주하라”는 카피와 묘한 대비를 이루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독특하고 새로운 컨셉의 공포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인비저블맨'은 '겟 아웃', '어스' 제작진과 공포 명가 블룸하우스가 함께 해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쏘우', '인시디어스' 시리즈를 통해 탁월한 기획력과 독창적인 연출력을 입증한 리 워넬이 감독을 맡아 눈길을 끈다.

'인비저블맨'은 2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