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23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오는 25일 OBT 시작 '아이언-마스터 티어 생성'

기사입력 2020.01.23 11:19



많은 팬이 기다린 '레전드 오브 룬테라'가 오는 25일 드디어 OBT가 열린다.

23일 라이엇 게임즈 측은 "오는 25일(한국시각)부터 '레전드 오브 룬테라(Legends of Runeterra, 이하 LoR)'의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LoR OBT는 25일 오전 4시부터 시작되며, 기존 사전 체험에 참여했거나 LoR 홈페이지에서 PC 사전 예약을 마친 플레이어들은 하루 전인 24일 오전 4시부터 바로 OBT에 참여할 수 있다.

LoR은 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전략 카드 게임으로 지난해 10월 LoL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첫 공개됐다. 이후 두 번의 사전 체험 이벤트를 통해 LoL IP 기반의 콘텐츠와 전략적 재미, 과금 없이도 충분한 카드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 등으로 관심 받았다.

이번 OBT에는 랭크 게임, 친구 목록, 친구에게 도전하기 기능, 새롭게 선보이는 보드 및 단짝이 등 등 다양한 신규 기능과 콘텐츠가 포함된다. 

또, 전면 개편된 ‘애니비아’ 및 20개 이상의 카드가 업데이트 됐고 여러 개선점들이 적용됐다. OBT 패치 노트의 전체 내용은 Lo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OBT 기간 중 진행되는 LoR의 첫 랭크 시즌인 '베타 시즌' 중에는 LoL과 동일하게 아이언부터 마스터까지 랭크를 올릴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친구 목록 및 친구에게 도전하기 기능을 통해서는 모든 서버(북미, 아시아, 유럽)의 플레이어를 친구로 추가하고, 같은 서버에 있는 친구와 대전 가능하다.

OBT가 시작된 이후부터는 더 이상 계정 초기화가 진행되지 않으며, 해당 계정에서 획득하는 모든 콘텐츠가 정식 출시 이후까지 그대로 유지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