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10
연예

‘미국 투어’ 있지 채령, 아침을 깨우는 귀여운 다짐 “공연 잘하쟈아” [in스타]

기사입력 2020.01.23 09:37



23일 있지(ITZY) 채령은 팀의 SNS에 “이 옷을 입고 나가면 유나가 놀릴까봐 약간 고민했다 .. 요즘 할머니라고 맨날 놀리는 신유나 ...... 아침엔 예쁘다고 해주었다. 공연 잘하쟈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채령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있지(ITZY)는 로스앤젤레스 공연 성료 이후 본격적으로 미국 투어를 진행 중이다.

ITZY는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8시(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더 노보'(The Novo)에서 미국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ITZY는 현지 유명 매체의 높은 관심도 받았다. 버즈피드(BuzzFeed), 팝슈가(POPSUGAR), FBE, 영 할리우드(YOUNG HOLLYWOOD)의 초대를 받아 스튜디오를 찾았고, 각 촬영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첫 미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ITZY는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지에서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있지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