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7:00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대게백숙-대게라면-황제꽃갈비-욕지도 짬뽕

기사입력 2020.01.22 18:58



'생방송투데이’ 1월 22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1월 22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여행본능, 섬’에서는 진정 겨울섬을 ‘알고자 하거든(欲知)’, 욕지도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선 통영 욕지섬 모노레일, 느티나무 펜션, 욕지 1번가(섬 한 상 메뉴), 욕지반점 (짬뽕). 욕지 마을버스(해안일주버스) 등에 방문한다.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일 년을 기다린 맛! 겨울엔 ‘대게백숙’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미남대게와 주문진대게다.

‘대게백숙, 대게라면’ 미남대게 신림점은 서울 관악구 신림로에, ‘대게장’ 주문진대게는 서울 서초구 매헌로에 위치해 있다.

‘리얼 맛집’에서는 유일무이! 5가지 로열패밀리 ‘황제꽃갈비’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포크송이다.

포크송은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에 위치해 있다.

‘베테랑’에서는 스타 연기견(犬) 훈련사의 전지적 참견시점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선 상하애견훈련소를 찾아간다.


‘비결이 뭐예요?’에서는 삶의 질 위협하는 관절염! 통증 타파 건강법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선 이대서울병원, CM병원, 바디핏 스타일에 방문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