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22
경제

식품전문 브랜드 청년곡창, ‘매스틱분말 프리미엄’ 출시

기사입력 2020.01.22 17:1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소화가 잘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한두번은 괜찮을 수 있지만 오래 지속적으로 이런 증상을 느낀다면 위염이나 위궤양 위•식도 역류질환 등 위관련 질환에 시달릴 수 있다. 

20년 전만 해도 국내 인구의 4~5%만이 위•식도 역류질환으로 고통 받았지만 최근에는 이 비율이 전체 인구의 10% 선까지 올라갔다는 보도도 있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집계 결과 위식도 역류질환자는 지난 2008년 199만명에서 2012년 337만명으로 약 69% 급증했다고 한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위와 속에 좋은 음식과 건강한 식품들을 찾는다.

국내 식품전문 브랜드 청년곡창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자사 제품군의 다양화를 위해 연구에 주력했고 ‘매스틱분말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매스틱은 매스틱 나무의 수액으로 세계 3대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함께 천연항생제로 유명 하다. 또한 그리스인들이 5000년 전부터 '천연 소화재'로 복용했다고 알려졌고 항염, 살균, 향균 효과가 프로폴리스보다 16.5배가 높다.

매스틱의 대표적인 효능은 히스타민 억제라고 알려져 있다. 히스타민은 위산 분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데, 매스틱이 히스타민 활동을 억제해 각종 위 질환을 일으키는 위산 분비를 조절한다.

단, 매스틱은 식물성 원료로 식물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를 피해야 한다. 또 다량 섭취할 경우 복통 및 설사를 유발할 수 있어 성인 기준 하루 섭취량 1,000mg을 지키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매스틱분말 프리미엄’을 출시한 청년곡창은 전 제품군 동일상품 2개 구매 시 1개 추가증정, 5개 구매 시 2개 +랜덤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청년곡창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