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5:33
경제

LG전자 공식 인증점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 11번가 타임딜 진행

기사입력 2020.01.22 15:3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LG전자 공식 인증점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이 오는 25일 11번가에서 LG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케어솔루션 타임딜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타임딜 행사에서는 LG 정수기, 공기청정기, 트롬 스타일러, 디오스 전기레인지, 안마의자를 렌탈하는 고객에 한해 요금 면제와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를 통해 제품별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 및 상품권 최대 15만원까지 증정하며, 설치 완료 고객에 한해 3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11번가 고객은 제품 설치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타임딜 행사는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 시 최대 2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언급했다.

새롭게 출시된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출수구가 상하좌우 자유롭게 움직여 사용 편리성을 강화했으며, 출수구가 최대 10cm 내려와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다. 해당 정수기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무료와 3개월 주기로 고온 살균 고압 세척 및 인사이드 케어, 6개월 주기로 필터 교체, 매년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본 정수기가 3개월 요금 무료 프로모션에서 1월 한정으로 6개월 요금 무료로 확대돼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가구 및 가전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모드’는 펫 전용 필터가 부착돼 있어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해준다. 또한, 펫 모드 기능이 포함돼 바닥에 가라앉는 반려동물의 털을 강한 하단 풍량으로 최대 35% 이상 걸러줄 수 있다. LG 공기청정기에는 클린부스터가 부착돼 있어 깨끗한 공기를 더 멀리 보내주는 역할을 한다. 해당 공기청정기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관리 주기마다 극세 필터 교체, 매년 토탈 필터 교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외투가 한껏 두꺼워진 겨울 스타일러 렌탈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러는 무빙행어 기술로 분당 최대 200회 의류를 털어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여기에 순수한 물로 만든 트루스팀이 각종 세균을 최대 99.99% 살균하고 악취를 제거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패딩, 코트, 셔츠 등 의류에 사용이 적합하며, 베개나 인형, 얇은 이불도 건조 및 살균이 가능하다. 본 제품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면제와 6개월 주기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로 대용량 빨래도 빠르게 건조하고, 건조 시마다 자동으로 세척해주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이 적용된 건조기렌탈 시 저온제습방식으로 옷감 손상 없이 건조해볼 수 있다. 트롬 빨래건조기렌탈 시 6개월 요금 무료와 6개월 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 방문 시마다 제품 관리 및 섬유시트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고화력과 케어 서비스로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라듀어 인덕션 3구는 독일 SCHOTT사의 미라듀어 글라스 상판으로, 다이아몬드에 견줄만큼 스크래치에 강하기 때문에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다이렉트 슬라이드 터치로 원하는 화력을 바로 선택할 수 있으며 총 9단계 미세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2019년 새롭게 출시돼 미라듀어 글라스를 적용한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하이라이트 1구와 인덕션 2구를 결합한 제품으로,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좋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3년 이후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네이도 세척으로 식기세척기의 불신을 해소시킨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총 5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의 사각지대까지 빠르고 깨끗하게 세척하는 토네이도 세척 날개, 유해 세균을 99.99%까지 제거하는 100도 트루 스팀 기능으로 식기세척기의 새 기준을 제시했다. 식기세척기 렌탈 시 3개월 요금 무료와 1개월 치의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가성비 만족 및 가족 효도 선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힐링미 안마의자 중 2019년 새로 출시된 오션그레이는 풍성한 다중 에어셀로 사용자의 몸에 맞게 감싸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렌탈 시 최대 3개월 요금 면제와 프리미엄 러그를 추가 증정하며 6개월 주기로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30개월 이후 가죽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즐기는 사람들을 일컫는 ‘홈루덴스족’에게 홈브루 렌탈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효모 구입과 숙성, 온도 유지 등 복잡한 과정이 필요한 맥주 제조 과정을 캡슐과 물만 넣으면 2~3주만에 수제 맥주를 만들어주는 것이 LG홈브루의 특징이다. 해당 제품 렌탈 시 LG전자에서 출시된 시네빔(PH13)과 홈브루 캡슐패키지 12종 및 홈브루 전용 글라스를 증정한다. 정수기와 동시 렌탈 시 추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GS샵,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