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19
경제

종로해커스, 토플 시험 완벽 준비 위한 ‘빡센 토플 관리반’ 주목

기사입력 2020.01.22 14:1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겨울방학 동안 토플(TOEFL)을 끝내기 위해 많은 수험생이 토플 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종로 토플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종로해커스가 ‘빡센 토플 관리반’ 운영을 통해 토플 점수 완성을 돕는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빡센 토플 관리반’은 1:1 밀착관리가 진행되는 집중반으로, 입문 65+, 기본 75+, 중급 85+, 정규 95+의 모든 레벨이 개설되어 있다. 이러한 레벨별 강의는 해커스 토플 영역별 강사가 직접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매시간 출석 관리가 진행되며 개인 약점 보완을 위한 데일리 테스트와 1:1 첨삭이 진행된다. 수업 후에도 상담 게시판과 반별 게시판에서 질의응답을 할 수 있어서 토플을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부터 토플 만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까지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강사가 함께하는 빡센스터디를 운영하고 있고, 22시까지 자습실을 제공하며, 수강 기간에 시험에 대한 불안을 극복할 수 있도록 24시간 영역별 강사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오픈 카톡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토플 강좌 수강생은 학습 습관부터 멘탈까지 관리할 수 있다.
 
종로해커스는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목표 점수 미달성 시 무료 재수강 기회를 제공하며, 토플 65+, 75+, 85+반은 수강료 10%를 지원해 준다. 이외에도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만 수강할 수 있는 내부 특강이 매달 진행된다. 실제 수강생은 강사의 강의력에 대한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남겼다.
 
“신나래 선생님은 학원에 다니는 동안 제 영어 실력을 가장 많이 향상시켜 주셨습니다. 토플 지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독해를 꼼꼼히 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문법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점수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박예진 선생님은 문제 푸는 것에 초점을 맞춰 수업해주십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법 덕분에 Reading 마지막 문제인 summary 유형과 sentence simplification 유형을 풀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예은 선생님 수업에서 가장 좋았던 건 여태까지 나왔던 기출과 다양한 주제들을 부교재에서 다뤄주셨던 점입니다. 많은 모델 에세이와 적용 가능한 몇 가지 템플릿을 주신 덕분에 독립형에서 어떤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Writing 시험이 많이 까다롭고 어려웠지만, 서론 결론, 본론 템플릿을 넣고 보면 실제로 양을 채우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Ashley Shim 선생님 덕분에 시험장에 가서도 독립형을 풀 때 별로 긴장되지 않았습니다. 통합형에서 쓰는 템플릿도 항상 어떤 문제가 나오던 적용하기 편했고, 딱 필요한 부분만 캐치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Listening이 약점인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라며 강사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2월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1월 ‘빡센 토플 관리반’은 전 레벨이 마감된 만큼 원하는 강사의 수업을 원하는 시간대에 듣고 싶다면 수강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지금 ‘빡센 토플 관리반’을 등록한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6개월 수강 이력이 없는 첫 수강생에게는 토플 배경지식 100선을 제공한다. 또한, 종합반 등록 시 뉴토플 SPK 특강 영상+자료집(*PDF)이 제공되며, 일본 유학 수강 내역과 증명 서류를 인증하면 일본유학/EJU 준비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토익(TOEIC) 학원 등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페이지에서는 토플, 아이엘츠와 관련된 정보는 물론 토익 시험, 토익 인강, 토익 모의고사, 토익 일정, 오픽(OPIc) 시험 일정, 오픽 등급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