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54
연예

"공황장애 왔다"…'도시어부2' 이하늘, 제작진 향해 절규한 사연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0.01.21 18:0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DJ DOC의 멤버 이하늘이 절치부심으로 감성돔 리벤지에 도전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6회에서는 가거도에서의 감성돔 대전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하늘은 지난 방송에서 20년 경력을 바탕으로 한 남다른 ‘낚시 부심’을 드러냈지만, 감성돔 ‘꽝’을 기록하며 자존심에 큰 스크래치를 입은 바 있다. 

이날 이하늘은 지난 방송을 회상하며 “눈물 날 뻔 했다. 고기 못 잡은 이틀은 정말 지옥이었다. 더 이상 갈 데가 없다”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호소했다고. 뿐만 아니라 “공황장애가 왔다. 낚시도 못하지 매너도 꽝이지, ‘도시어부’에서 사람 죽이는 것”이라며 제작진에 대한 원망의 목소리를 높였다고 한다.  

그러면서도 그는 “이게 낚시니까 완성시켜야죠”라며 다시 한 번 감성돔 낚시에 도전하는 절치부심의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하늘의 강한 의지에 하늘도 감동했는지, 낚시가 시작되자마자 입질을 받으며 전과는 다른 기운을 드러냈다고. 그는 작은 물고기에도 “아아! 감사합니다. 씨알은 작지만 저한테는 생명의 은인이다”라며 세상을 다 얻은 듯한 기쁨을 표출했다고 한다.  

이에 박진철 프로는 “이하늘이 돌아왔다!”며 그의 기지개에 박수를 보내며 응원을 보내기 시작했다고. 

바로 그 때, 이전과는 다른 묵직한 입질이 찾아왔고 이하늘은 “생명돔이다!”라고 외치며 미소가 만개한 표정으로 춤사위를 펼쳤다고 해 과연 어떤 결과를 보였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