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10 10: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성담, 24일 첫 미니앨범 '더 문 리멤버스' 발매…전곡 작사·작곡 참여

기사입력 2020.01.21 17:32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성담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21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성담이 오는 24일 첫 미니앨범 ‘The Moon Remembers(더 문 리멤버스)’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The Moon Remembers’는 성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4곡을 수록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한 앨범이다.

인디씬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로아람과 오안이 함께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은 정은지의 ‘같이 걸어요’, 핑코빛(지석진, 이광수, 에이핑크)의 ‘PARTY’를 작업한 작곡가 변무혁이 편곡에 참여했으며, 작곡가 LOOGONE, 싱어송라이터 하범석이 기타연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올블랙 의상을 입은 성담의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 시도해본 적 없는 콘셉트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018년 직접 작사, 작곡한 ‘계절’이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로 정식 발매된 이후 ‘굿나잇 굿밤’ ‘비온다’ 등을 발표하며 특유의 청아한 음색으로 사랑받은 성담은 이번에도 사랑과 이별의 순간을 아름답게 그리며 또 한번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성담의 ‘The Moon Remembers’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