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58
연예

'언니네 쌀롱' 채리나, 탑골 선미로 완벽 변신…선미에 영상편지 [종합]

기사입력 2020.01.21 00:22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채리나가 스타일 변신에 성공했다.

20일 방송된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채리나가 메이크오버에 도전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채리나는 김지현과 함께 스튜디오에 나타났다. 채리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활동 당시에 섹시한 의상을 입어본 적이 없다. 2020년에는 탑골 선미로 변신해보고 싶어서 의뢰하게 됐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 채리나는 해외 아티스트들의 스타일링에 도전할 계획이었다고 밝혔고, "우리 한국에도 모범이 되는 아티스트가 많은데 외국에서 찾을 게 있나 싶었다. 요즘에 탑골이라고 하지 않냐. 탑골 선미로 거듭나고 싶다"라며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채리나는 "요즘 친구들 중에 합동무대를 해보고 싶은 친구들도 있다. 너무 좋아하는 팀이 있다. 다 좋아하지만 제가 춤에 관심이 있다 보니까 지민 씨와 하고 싶다. 그리고 카이 씨다. 그 두 분이 제 눈에 꽉 차 있는 아이돌이다"라며 지민과 카이를 언급했다.

이후 한혜연은 '보름달',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등 선미가 무대 의상으로 선보였던 스타일들을 그대로 재현한 의상을 준비했다. 채리나는 군살 없는 몸매로 남다른 소화력을 자랑했다.



이어 이사배는 컬러풀한 아이섀도에 펄을 발랐고, 도톰한 입술이 돋보이는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차홍은 머리카락의 길이를 연장해 웨이브 스타일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채리나는 최종적으로 '가시나' 스타일을 선택했다. 채리나는 선미에게 영상 편지를 띄웠고, "제가 조금 무례할 수 있지만 후배님을 따라 해보고 싶어서 했다. 죄송하다. 언제 한 번 만나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더 나아가 채리나는 이사배를 오늘의 우수사원으로 지목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