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23:11
사회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민물매운탕-삼색장어구이-황토오리진흙구이-매운 갈비파스타-중앙시장 모자 호떡

기사입력 2020.01.20 18:24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월 20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궁(금하면) 물(어봐)’ 혼자서도 예쁘게! 셀프 꽃단장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경기도 부천시 살롱드팜, 서울특별시 마포구 심신프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벨스킨에 찾아간다.

‘대동 맛 지도’에서는 ‘오감이 즐거운 맛! 경기도 파주’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임진강수라상과 잇탈리다.

‘민물매운탕+삼색장어구이’ 식당 임진강수라상은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에, ‘매운 갈비파스타+매운 비프스튜’ 식당 잇탈리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에 위치해 있다.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서는 황토오리진흙구이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기와골가든이다.

‘황토오리진흙구이’ 식당 기와골가든은 경기 포천시 소흘읍에 위치해 있다.

‘노.래.방’에서는 강릉 여행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서는 커피 거리, 키크러스 커피, 대기리마을, 권오복식당, 소리 박물관, 강릉 중앙시장 모자 호떡 등에 방문한다.

‘잡(job)큐멘터리 베테랑’에서는 ‘ 수제화 제작 전문가 백수룡’ 편이 방송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