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7:47
연예

'엑스엑스' 황승언 "안희연, 평소에 알던 EXID 하니 아냐…깜짝 놀랐다"

기사입력 2020.01.20 15:3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안희연이 첫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전한 가운데, 황승언이 안희연의 연기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20일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엑스엑스(XX)'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준모 감독, 이슬 작가, 안희연, 황승언, 배인혁, 이종원이 참석했다.

'엑스엑스(XX)'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 'XX'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엑스엑스'를 통해 첫 연기 도전을 하게 된 안희연. 그는 "나나라는 캐릭터가 저와 많이 닮아있어서 공감이 갔다. 그래서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주인공이 굉장히 어렵다는 걸 이번에 알았다. 굉장한 책임감과 의무감을 느끼고 촬영했다. 무사히 잘 마쳐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안도감을 전했다.

옆에서 안희연의 연기를 본 황승언은 어땠을까. 그는 "아이돌 분들과 연기를 할 기회가 많았다. 예전에 서현, 윤두준 씨와 같이 했는데 아이돌 출신 배우님들과 또 한 번 같이 한다고 했다. 걱정은 하지 않았고 좀 놀랐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에 알고 있던 EXID의 하니가 아니라, 안희연이 있더라. 그래서 나나와 이렇게 어울릴 수 있구나, 그런 생각에 깜짝 놀랐다. 평소에 알고 있던 하니의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엑스엑스(XX)'는 오는 24일 밤 12시 50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