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52
연예

‘인스피릿 기다려요’…인피니트 김성규, 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01.18 10:03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 2차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지난 17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1차 포스터를 통해 무대 위 빛나는 김성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면, 추가로 공개된 2차 포스터 속 김성규는 그전과 상반되는 또 다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 속 김성규는 단정한 슈트 차림으로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김성규의 단독 콘서트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는 군복무 기간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하게 되었다. 약 1년 8개월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고됐던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김성규의 흔들림 없는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번 국내 콘서트를 마친 후에는 일본 토요스 핏(TOYOSU PIT),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TICC) 등 해외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김성규는 인피니트 활동으로 대중적 인기는 물론, 지난 2012년에는 솔로로 데뷔 ‘Another me’, ‘27’, ‘10 Stories’ 등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뮤지컬 ‘광화문 연가’, ‘인 더 하이츠’, ‘올슉업’, 연극 ‘아마데우스’에서 안정된 연기력까지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진가를 보여줬다.

전역과 동시에 예능계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김성규는 군복무 기간 동안 발산하지 못했던 예능감을 마음껏 펼쳐내며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김성규는 오는 2월 7~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를 개최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울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