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3:07
연예

‘미스터트롯’, 재방송 시청을 부르는 인기…방송 VOD 순위 1위

기사입력 2020.01.17 09:14



㈜홈초이스에 따르면, 전국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한 ‘1월 2주차 영화·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TV조선 ‘미스터트롯’이 전 주에 이어 또다시 방송 VOD 순위 1위에 올랐다. 그만큼 이미 방송된 회차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이다. 그 관심은 VOD 시청을 포함한 재방송 시청으로 이어지고 있다.

‘미스터트롯’은 지난해 송가인을 배출한 ‘미스트롯’에 이은 남성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역 가수, 아이돌 그룹, 트로트 신동 등 다양한 배경의 참가자가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지난 주 대비 1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다. 프로야구 꼴찌팀 프런트 직원들의 애환과 성장 과정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담아내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에서는 주인공 백승수(남궁민)의 과거 사연이 드러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재벌 상속자와 북한 특급 장교의 로맨스를 그린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주부를 대상으로 한 오디션 프로그램 MBN ‘보이스퀸’이 각각 3, 4위를 기록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가 5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지난 2016~2017년 방영됐던 작품의 두 번째 시즌이다. 배우 한석규와 이성경이 시즌 1에 이어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 엘리트 의사 차은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소주연, 안효섭이 새로 합류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카데미 6개 부문 후보에 오른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영화 VOD 순위 1위를 차지했다.

VOD 오픈 당시 1위에 오른 후 줄곧 상위권을 유지해오다 최근 골든글로브 수상 및 아카데미 후보 지명으로 관심을 모으며 다시 1위 자리를 꿰찼다. 작품은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동원하고, 극중 기정(박소담)이 부른 노래가 미국에서 ‘제시카 송’으로 불리며 유행하는 등 국내외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내기 바둑의 세계를 만화적으로 그려낸 ‘신의 한 수: 귀수편’, 동화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마녀 말레피센트의 관점에서 현대적으로 각색한 ‘말레피센트 2’, 론스타의 대한은행 매각 사건을 모티프로 한 ‘블랙머니’가 각 2~4위로 뒤를 이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홈초이스-TV조선 ‘미스터트롯’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