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3:01
경제

‘꼬모조이’ 새해맞이 이벤트, 31일까지 콩순이 버블바스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20.01.16 14:42 / 기사수정 2020.01.16 14:4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꼬모조이가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수)부터 31일(금)까지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꼬모조이 탑투토워시&로션 세트와 ‘콩순이 버블바스’의 2종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콩순이 버블바스는 탱글탱글한 거품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어 어린이들의 목욕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피치향과 바나나향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꼬모조이가 콩순이 스킨케어 라인은 ▲탑투토워시 ▲탑투토로션 ▲슬라임크림 ▲버블바스 ▲포인트팩 ▲립케어 ▲핸드워시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인공향, 색소 및 8가지 걱정 성분(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클로페네신, 벤조페논-3)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 완료,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획득으로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콩순이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DIY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스티커가 동봉되어 아이들이 스스로 씻고 바르는 것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콩순이 화장품 ‘꼬모조이’는 현재 롯데면세점, 신세계면세점, 현대면세점 및 HDC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