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6:17
연예

'청아송라이터' 가희, 새 싱글 ‘서울도시, 달빛야경’ 티저 영상 공개…깊은 감성 물씬

기사입력 2020.01.16 14:4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희가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음악 레이블 피스타치오사운드 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가희의 세 번째 싱글 ‘서울도시, 달빛야경‘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어스름히 노을이 진 하늘 아래 한강의 풍경으로 시작돼 어디론가 천천히 걷고 있는 가희의 뒷모습과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가희의 맑은 음색과 담백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서울도시, 달빛야경’의 음원 일부가 담겨 어떤 감성을 녹인 신곡이 탄생할지 기대를 더했다.

가희의 신곡 ‘서울도시, 달빛야경’은 빠르게 움직이며 살고 있는 사람들 사이 서울의 도시처럼, 도시의 야경처럼 찬란하게 빛나고 있는 청춘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인디 팝 장르의 곡이다.

가희는 지난해 4월 첫 번째 싱글 ‘별(Think)’로 데뷔, 청아한 보이스와 작사, 작곡, 편곡 능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로, ‘청아송라이터’로 불리며 음악팬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희의 새 싱글 ‘서울도시, 달빛야경’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피스타치오사운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