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0 08: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터치' 김보라, '아이돌 꿈' 이룬 친구들과 불편한 만남...'궁금증↑'

기사입력 2020.01.16 13:36 / 기사수정 2020.01.16 14:0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김보라가 아물지 않은 ‘과거의 상처’와 마주친다.

17일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5회에서는 김보라가 아이돌 꿈을 이룬 친구들과 마주쳐 이목을 끈다. 

한수연(김보라 분)은 연습생 시절 같은 소속사였던 톱스타 강도진(이태환)의 스캔들을 막기 위한 희생양으로 루머가 퍼져 데뷔가 무산됐다. 1년 전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3등으로 데뷔가 확정된 상황에서, 갑작스러운 스캔들로 10년을 준비한 노력이 물거품 돼버린 것.

이런 가운데 한수연 앞에 함께 데뷔할 뻔했던 아이돌 친구들이 나타나 시선이 집중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어시스턴트와 고객으로서 마주하게 된 것. 간절히 원하던 꿈을 이룬 친구들과 그녀의 만남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차정혁(주상욱)은 불편한 상황에 놓이게 된 한수연을 계속해서 신경 쓰는 모습을 보인다. 겉으로는 냉정한 듯 굴면서도 눈길을 떼지 못하는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터치'는 1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I, 스토리네트웍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