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1 22: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금요일금요일밤에' 정신 아득 이승기+엉뚱 은지원 '빅재미 보장'

기사입력 2020.01.16 11:52 / 기사수정 2020.01.16 12:00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금요일 금요일 밤에' 2회가 더욱 강력해진 웃음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17일 방송되는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2회에서는 출연진의 활약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들은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번주도 만만치 않은 상황을 마주해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 

먼저 지난주 꼬막 공장에 이어 한과 공장에 온 이승기는 딸이 준 선물부터 남편 이야기까지 쏟아내는 조리사의 입담에 눈이 휘둥그레지는 것. 

또한 30년 전 뉴요커 이서진만의 추천 음식들에 배부름을 호소하는 나영석 PD, 이번에도 엉뚱하지만 기발한 질문으로 교수들을 당황시키는 은지원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금요일 금요일 밤에' 공식 포스터도 공개됐다. 10인 6코너 옴니버스 예능이라는 문구답게 6개 코너들이 아기자기하게 배치돼 시선을 끈다. 서로 다른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여섯 코너는 시청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는 한편 앞으로도 금요일 밤을 한층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노동, 요리, 과학, 미술, 여행, 스포츠 등 각기 다른 소재의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15분 내외의 짧은, 서로 다른 주제의 코너들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것. 지난주 첫 방송은 "콘텐츠들이 무궁무진해서 기대된다", "빠져드는 재미가 있다. 출연진 케미도 좋다"는 호평과 함께 많은 관심을 모았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