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50
연예

'스토브리그' 남궁민, 알고 보면 촬영장 분위기메이커 '해맑은 미소'

기사입력 2020.01.16 10: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스토브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남궁민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16일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 출연 중인 남궁민의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궁민은 극중 ‘백승수’와는 완전히 다른 해맑고 순수한 웃음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카메라 감독이 된 듯 여심을 저격하는 부드러운 손짓과, 살짝 장난기를 머금고 있는 훈훈한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다운 남궁민의 존재감을 엿볼 수 있었다.

남궁민은 스토브리그에서 신임단장 ‘백승수’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백승수는 과거의 동생 백영수(윤선우 분)의 부상, 아버지의 병세를 모두 자신의 탓이라 죄책감을 가지고 있어 감정을 숨기고 무표정으로 정확한 ‘팩트’만을 이야기하는 인물이다.

극 중 남궁민은 그런 백승수를 절제된 표정과 움직임 안에서 분노와 차오르는 슬픔, 안도감 까지 세밀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일 방송된 9회에선 단장 ‘백승수’가 아닌 인간 ‘백승수’에 대해 그리며 가슴 저릿한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입대를 선언한 길창주(이용우)를 찾아가 화를 내다 길창주의 아이를 보고 ‘저 같은 사람이 아이를 안아도 되겠습니까’라는 말과 함께 등을 돌리고 눈물을 쏟는 장면은 촬영 당시 현장 스태프들의 눈시울마저 붉게 만드는 짙은 슬픔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순간 최고 시청률 17.7%를 돌파하며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토브리그'와, 그 인기를 이끌고 있는 남궁민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남궁민이 출연하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는 금,토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935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