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0 08:0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자숙 끝 복귀' 한동근, 22일 새 EP 앨범 발매…전곡 프로듀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1.16 10:1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한동근이 오는 22일 새 EP 앨범으로 컴백한다.

15일 오후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한동근의 새 EP 앨범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의 공식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한동근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번 커버는 한동근이 직접 손으로 그린 것으로 알려지면서 공개와 동시에 이목을 모으고 있다.

2개의 의자와 화분이 보이는 투명한 계단 위로 7명의 사람 형상이 각기 다른 행동들을 하고 있어, 과연 이것이 이번 앨범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2월, 1년 5개월 만에 발매한 선공개 싱글 ‘나를 기다렸나요’로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던 한동근은 이번 EP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앨범의 모든 수록곡들이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완성도가 높아 타이틀곡 선정에 끝까지 애를 먹었다는 후문이다. 

한동근의 이번 EP 앨범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은 16일 오후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