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0
연예

‘편스토랑’, 강다니엘이 이경규에게 추천한 부산 맛집은 어디일까

기사입력 2020.01.16 09:10



‘편스토랑’ 강다니엘이 이경규에게 추천한 맛집은 어디?

지난 15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12회 티저] 강다니엘 추천 맛집을 찾아온 경규! 과연 수제비의 맛은?! [신상출시 편스토랑]”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강다니엘이 추천한 부산 맛집에 방문하는 이경규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다니엘 출연 편에서 이경규는 그에게 부산 맛집을 물어봤고, 이에 강다니엘은 자주 가는 부산 맛집을 추천했다.

강다니엘에게 “다음 주에 못 나오지?”라며 아쉬움을 표한 이경규. 예고편을 봤을 때 그는 혼자 부산 맛집에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강다니엘이 추천한 부산 맛집은 어디이고 맛은 어떨지. 그리고 강다니엘 추천 맛집에 대한 이경규의 평가는 어떠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