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2 21: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미스터트롯' 영기, 노래+MC→뮤지컬까지 활동 영역 넓혔다

기사입력 2020.01.16 09:0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영기가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에 MC 역으로 캐스팅됐다.

오는 3월 12일부터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트롯연가’가 개최, 관객을 찾아간다.

‘트롯연가’는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로, 전국 방방곡곡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트롯가수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기획됐다.

‘개수’(개그맨+가수) 영기는 ‘트롯연가’를 통해 다시 한 번 톡톡 튀는 입담과 매력을 대방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미 MC 경험이 다양한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일 활약에도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영기는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한잔해’ 무대로 감동과 흥 모두 선보인 바 있다. 특히 크론병 투병 사실까지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가하면, 올하트를 받아 ‘미스터트롯’에서 색다른 면모를 뽐낼 것도 예고했다. 

MC 역에 캐스팅된 영기 외에도 ‘트롯연가’에는 배우 김승현과 가수 홍경민, ‘슈퍼맘’ 정가은, ‘미스트롯’ 정다경, 하유비, 김희진, 강예슬, 김소유의 캐스팅 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매회 초호화 게스트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세대불문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트롯연가’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 감동, 흥, 힐링을 모두 선물할 예정이며, 라인업과 티켓 오픈 등을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