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26
연예

여자친구, 2월 3일 컴백 확정…빅히트 합류 후 첫 결과물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1.16 07: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다음달 3일 컴백을 확정했다.

여자친구는 16일 0시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GFRIEND 위버스'를 통해 오는 2월 3일 미니앨범 '回:LABYRINTH' 발매 소식을 알렸다. 

앨범 예약 구매는 20일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앨범 발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GFRIEND 위버스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자친구의 컴백은 지난해 7월 발매한 'FEVER SEASON'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은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선보이는 첫 결과물로, 여자친구는 그동안의 성장을 자양분 삼아 새로운 챕터를 열 계획이다.
특히 여자친구는 데뷔 5주년을 맞이한 16일  팬들에게 선물 같은 컴백 소식을 전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여자친구는 그간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자랑하며 그룹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특유의 감성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자친구가 이번 컴백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친구는 오는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팬미팅 'Dear. Buddy - Make a Wish'를 개최하며 2020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