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8 20: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배정남, 오늘(15일) 네이버 '배우What수다' 출연

기사입력 2020.01.15 17:48 / 기사수정 2020.01.15 17: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배우 배정남이 15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유니크한 분위기의 톱 모델이었던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에서 에어컨 설비 기사 춘모 역을 연기하며 배우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한 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재미를 높이며 상승세 배우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는 열정과 의욕은 다소 과하지만 능력은 살짝 아쉬운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분해 몸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만식은 매사에 열정이 넘치는 국가정보국 요원이지만, 의욕이 앞서는 탓에 결정적인 순간 임무를 망치고 마는 인물.

365일 사고만 치지만 도무지 미워할 수 없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성해낸 배정남은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과 소통하며 풍성하고 다채로운 촬영 비하인드를 나눌 예정이다.

배정남과 이성민, 김서형 등이 출연하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22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리틀빅픽처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