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8 2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방탄소년단(BTS) 정국, 잠 못드는 새벽을 만든 황금막내의 폭풍 소통

기사입력 2020.01.15 09:48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폭풍 소통이 아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5일 새벽 방탄소년단(BTS) 정국은 위버스에 폭풍 멘트를 남겨 아미들에게 ‘잠 못드는 밤’을 선물했다.

새벽에 올라온 뷔의 메시지에 반응하기도 하고, 아버지가 좋아하는 노래라고 언급한 뒤 ‘아마도 그건’을 부르고 BTS SNS에 올리기도 했다.

팬들로서는 위버스를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이벤트였던 셈.

이어서 정국은 잠이 부족할 수도 있는 팬들을 생각해 “먼저 자요 아미”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시차가 다른 아미, 출근하는 아미, 등교하는 아미 등 모든 아미들의 수요일을 응원하며 ‘폭풍 수다’를 마쳤다.

이와 같은 정국의 소통은 공식 팬클럽 아미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두 장의 앨범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장기 집권하고 있다.

1월 14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2018년 8월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137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기록했던 195위에서 58계단 상승한 순위로, 발매 후 약 1년 4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빌보드 200’에서 1위로 처음 진입해 31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또, 지난해 4월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 역시 ‘빌보드 200’ 176위에 오르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13위 등을 기록해 각종 차트 상위권의 자리를 지켰다. 더불어  MAP OF THE SOUL : PERSONA는 ‘월드 앨범’ 2위, ‘인디펜던트 앨범’ 18위, ‘톱 커런트 앨범’ 23위를 차지했다.

‘소셜 50’에서는 131주 연속 정상에 올랐으며, 161번째 1위로 자체 최장 기록을 연이어 경신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한다. 오는 1월 17일에는 선공개곡(1st Single)과 아트 필름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