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3:49
연예

'끼리끼리' 박명수 "원조 MBC 아들…중간 없는 성격이라 웃음 보장" (일문일답)

기사입력 2020.01.15 09:26 / 기사수정 2020.01.15 09: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6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끼리끼리’의 출연자 중 개그맨 박명수, 배우 인교진, 인피니트 성규 3인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세 사람은 첫 녹화에 대한 각오와 자신들의 성향 예측까지 ‘하이퍼 극 재미’를 예고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한다.

박명수는 “오랜만에 MBC로 돌아온 MBC의 아들 박명수입니다”라고 운을 띄우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일요일 저녁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또 “출연자 한 분 한 분이 다 개성이 있고 핫한 분이기 때문에, ‘하이퍼 극 재미’를 만들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라는 각오를 비쳤다.

자신의 성향에 대해서는 “저는 중간이 없어요. 확 좋았다가 확 나쁘고 사실 저 같은 성격이 웃음이 많이 나오니 기대 많이 해 주세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10명의 라인업을 들은 소감으로는 황광희, 하승진 등의 멤버들과 인간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며 “하나하나 만들어 가면서 여러분들께 계속해서 좋은 웃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예비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인교진은 “제가 버라이어티 예능은 처음인데요. 전체적으로 조화를 잘 이룰 수 있는, 뭘 해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끼리끼리’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는 상황에 따라, 누구와 있냐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라 밝히며 자신의 성향에 대한 호기심을 내비치기도. 아내 소이현 또한 “본 모습대로, 이끄는 대로 말하고 이끄는 대로 행동해라”라고 응원했다고 밝히며 ‘인교진 그 자체’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인피니트 성규는 군 제대 직후 합류하게 된 것에 대해 “아직 실감이 안 나요. 제가 2년 동안 군인으로 살다가 다시 원래 제 모습으로 돌아가는 건데, 아직 좀 어색하기도 하고 낯설지만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할 테니까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성규는 자신이 조금 내향적인 것 같다며 잘 맞을 것 같은 멤버로 아이돌 선배인 은지원을 꼽아 두 사람의 케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다음은 박명수, 인교진, 인피니트 성규의 인터뷰 전문이다.

- 박명수

Q1. 첫 녹화에 대한 소감

오랜만에 MBC로 돌아온 MBC의 아들 박명수입니다. 일요일 저녁이 예전부터 가족들이 함께 보는 좋은 시간대인데 합류하게 돼 정말 기쁩니다. 나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출연자 한 분 한 분이 다 개성이 있고 핫한 분이기 때문에, ‘하이퍼 극 재미’를 만들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Q2. 본인 성향이 무엇일지

‘끼리끼리’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입니다. 사람마다의 성격, 캐릭터를 나누는 리얼 버라이어티인데, 저는 중간이 없어요. 확 좋았다가 확 나쁘고. 사실 저 같은 성격이 웃음이 많이 나오니 기대 많이 해 주세요!

Q3. 출연진 10명의 라인업을 들은 소감

다들 캐릭터가 있고, 워낙 요즘 핫한 분들이어서, 방송을 하면서 많은 즐거움과 그들의 탤런트를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황광희 씨도 같이해서, 너무 즐겁고요. 하승진 씨 등 많은 분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친한 관계에서 맺어지는 인간적인 즐거움도 많이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만들어 가면서 여러분들께 계속해서 좋은 웃음 만들어 보겠습니다.

-인교진

Q1. 첫 녹화에 대한 소감

제가 버라이어티 예능은 처음인데요. 전체적으로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뭘 해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2. 본인 성향이 무엇일지

제가 성향에 대해서 생각을 정말 많이 해봤는데요. 저는 상황에 따라서 굉장히 많이 영향을 받는 편입니다. 제 마음이 가는 대로 따라가도록 하겠습니다.

Q3. ‘끼리끼리’ 합류에 대한 아내 소이현의 반응

‘그냥 본 모습대로, 이끄는 대로 말하고 이끄는 대로 행동해라’라고 응원해 줬습니다.

- 인피니트 성규

Q1. 첫 녹화에 대한 소감

사실 좀 많이 떨리고요. 제가 너무 굉장히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하는 거라서, 기대도 되고 걱정도 조금 되지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촬영을 하겠습니다.

Q2. 본인 성향이 무엇일지와 잘 맞을 것 같은 멤버

저는 사실 조금 내향적인 것 같아요. 아마 지원이 형이 저랑 비슷할 것 같아요.

Q3. 군 제대하자마자 합류하게 된 소감

아직 실감이 안 나요. 일단 저를 불러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제가 2년 동안 군인으로 살다가 다시 원래 제 모습으로 돌아가는 건데, 아직 좀 어색하기도 하고 낯선데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할 테니까 많이 사랑해 주세요!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