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4 18: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런 꽃 같은 엔딩' MBC 드라마넷 편성 확정

기사입력 2020.01.15 09:1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플레이리스트의 ‘이런 꽃 같은 엔딩’을 MBC 드라마넷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연애와 결혼을 고민하는 다섯 남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 17일 오후 10시 MBC 드라마넷에서 첫 방송을 확정한다. 금, 토요일 2주에 걸쳐 시청자를 찾는다.

‘꽃엔딩’은 2018년 웹드라마 방영 당시, 연애와 결혼을 현실적으로 다루며 공감도 높은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대 중반의 7년 차 동거커플 최웅(정건주 분)과 고민채(최희진), 그리고 30대 초반의 1년 차 결혼적령기 커플 유현수(강훈), 공지효(안시은) 그리고 한소영(이호정)까지 각기 다른 연애담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풀어냈다.

두 커플 중 한 커플만이 결혼에 골인하는 스토리는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로 작용해 연일 화제에 올랐다. 그중 재정 문제 등 현실의 벽 앞에 갈등을 겪는 7년 차 동거커플 최웅, 고민채의 이야기는 ‘최고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드라마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최고 커플’의 이야기는 2019년 스핀오프(spin off) 작품 ‘최고의 엔딩’에서 1년 후의 이야기로 다뤄지기도 했다.

‘꽃엔딩’ 외에도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작품인 하니와 황승언의 주연작 ‘엑스엑스(XX)’가 24일 MBC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런 꽃 같은 엔딩’은 17일 오후 10시에 MBC 드라마넷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플레이리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