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4 18: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검사내전' 정려원X오윤주, 헝클어진 머리+넋나간 표정…'강적' 만난다

기사입력 2020.01.14 16:00 / 기사수정 2020.01.14 16:05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검사내전’ 정려원과 이상희의 넋이 나간 모습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되는 JTBC ‘검사내전’에서는 언제나 냉철함을 잃지 않고 객관적인 시선에서 사건을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차명주(정려원 분)와 녹록지 않은 검사 일에 엄마로서 육아까지 해내는 오윤진(이상희)이 강적을 만날 예정이다.

'검사내전'측이 공개한 스틸 사진에는 온통 헝클어진 차림새의 두 사람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늘 수수하지만 단정한 차림새에 꼿꼿한 자세와 태도를 보여주던 차명주는 한껏 헝클어진 머리에 넋이 나가버린 표정을 짓고 있다. 심지어 옷에 묻어있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얼룩은 상황을 더욱 짐작하기 어렵게 한다.

게다가 오윤진은 병원 침대 위에 한껏 지친 모습으로 앉아있다. 육아에 치여 항상 피곤을 달고 살았지만, 이토록 어두운 얼굴은 보여준 적 없었다. 과연 이들에겐 무슨 일이 생긴 것이며, 두 검사를 KO 시킨 인물은 누구일까.

‘검사내전’ 제작진은 “진영지청 형사2부에 새로운 소동이 일어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아직 방송에서 구체적으로 드러난 적 없던 오윤진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일과 육아를 함께 하는 워킹맘-육아대디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가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검사내전’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에스피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